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용병찾기

검색

공지사항

[안내]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통합고객지원팀 상담 창구 통합 안내

  • 작성자
  • 작성일 2019-11-13 16:31:32
  • 조회수 436
  • 주소복사

안녕하세요. 크로스파이어입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통합고객지원팀에서

크로스파이어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통합고객지원팀에서는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19년 11월 20일(수)부터 고객 상담 창구를 1:1 문의로 통합 할 예정입니다.

 

기존 전화상담 센터(1899-1999)는 11월 19일까지만 운영 되며,

1:1 문의 창구를 통해 고객센터를 찾아 주시는 고객님의 문의사항을

편리하고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고객지원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전화 상담 서비스 종료 일정 및 참고사항

 

▣ 고객센터 전화상담 운영 안내
 - 2019년 11월 19일(화) 18:00까지만 전화 상담이 진행됩니다.

 

▣ 고객센터 1:1 문의 운영 안내
  - 1:1 문의는 스토브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에서 언제든지 접수하실 수 있으며,

    보내주신 문의는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목록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로그인
닫기